UPDATED. 2019-12-15 19:20 (일)
아미니, 오일워시 3종 랄라블라 전 지점 단독 입점
아미니, 오일워시 3종 랄라블라 전 지점 단독 입점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8.3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자연주의 홈스파 브랜드 아미니(Amini)의 오일워시 3종이 400ml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HB스토어 ‘랄라블라’ 전 지점에 단독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된 아미니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오일워시 3종은 벨기에온천수와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추출물 블렌딩을 기본으로 설페이트 및 실리콘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스파 오일 바디워시다.

실키한 오일제형이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고 각질제거와 탄력개선, 광채까지 부여해줘 건조하고 거친 민감한 피부에 완벽한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아미니 관계자는 "홈쇼핑과 온라인뿐만 아니라 더 확대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고객님들을 만나게 된 점에 깊이 감사하며,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랄라블라 전 지점 입점을 기념해 50%이상 할인된 입점 기념 초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랄라블라는 국내 최대 유통사 중 하나인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H&B 스토어로 전국 160여 개의 매장을 갖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