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국제전화 무료통화 제공 월정액 요금제 출시
동남아, 미주, 중국 등 21개 지역 파격적 할인 혜택

KT는 매일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통화분수가 제공되는 월정액 요금제 ‘001 날마다통화’를 출시했다. KT 직원들이 001 날마다통화 요금제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KT는 매일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통화분수가 제공되는 월정액 요금제 ‘001 날마다통화’를 출시했다. KT 직원들이 001 날마다통화 요금제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홍보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매일매일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001 날마다통화’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001 날마다통화’는 매일 무료통화분수가 제공되는 국제전화 월정액 요금제로 총 21개 지역(미국, 중국, 베트남, 필리핀, 우즈베키스탄,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국제전화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동남아 최다 국가 최대 할인이 적용되는 요금제로 해외에 가족, 지인이 있는 경우 국제전화 요금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요금제는 ▲’날마다 2분’ (3,300원/월) ▲’날마다 5분’ (5,500원/월) ▲’날마다 10분’ (9,900원/월)(VAT포함) 3가지로 고객의 이용량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 도중 무료제공분수를 초과하거나 21개 지역 외에 통화 할 경우에도 일반 국제전화 요금대비 최대 62% 할인되는 ‘알짜요금제’ 요율이 적용된다.
001 날마다통화는 통신사 상관없이 모바일 및 유선전화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개별 서비스로 2020년 2월까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KT는 ‘001 날마다통화’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가입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와 9월 1일, 11일, 21일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텀블러,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국제전화001’ 앱에서 응모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국제전화 쿠폰, 스타벅스 기프티쇼 등 100%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유선통화사업담당 최세준 상무는 “001날마다통화 요금제 출시로 매일 부담없이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어 해외 가족, 친지가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