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잦은 걸레질로 인한 피로에서 주부들을 탈출시켜줄 스팀 청소기
몬스터 스팀 청소기로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어

여름철에는 반드시 흡입청소를 한 뒤 물걸레질을 해야 한다. 문을 열어놓거나 에어컨을 사용하면 금세 집안에 미세먼지가 쌓이게 되기 때문이다. 이는 우리 몸에 호흡기가 걸러내지 못하는 2.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먼지입자로 폐에 직접 침투해 호흡기 질환, 심근경색등을 일으킨다. 따라서 자주 걸레질해 아주 작은 초미세먼지도 제거해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물걸레질을 하는 것이 주부들에게는 큰 골칫거리다. 물걸레질을 자주 하면 허리와 무릎에 무리가 가고 바짝 엎드려 방바닥을 닦다 보면 팔목 관절까지 시큰거리기 일쑤다. 꿇고 있던 무릎도 뻐근해져 온다.

이와 같이 걸레질로 인한 피로가 가중되고 있다면 이태리 몬스터 청소기를 눈여겨보자. 몬스터(MONSTER) 청소기는 스팀 소형가전 전문 회사 이태리 유로플랙스(EUROFLEX)사의 슈퍼크린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제품이다. 뛰어난 성능으로 세계 각국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한국에는 2011년 런칭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몬스터 청소기를 수입하고 있는 수입청소기 전문회사 다나크린이 지속적으로 체험단을 모집하고 후기를 받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빠르고 확실한 A/S를 제공해 주부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것이다.

이태리 몬스터 스팀청소기 SC60은 고온고압 스팀분사로 바닥의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해주며 다양한 노즐 구성으로 욕실, 주방 등 온 집안 살균 청소와 정수기, 비데, 아기 장난감, 냉장고 등의 살균이 가능하다. 특히 올해 2월 새롭게 출시된 몬스터 스팀청소기 SC70은 가열 사용 중 추가로 물 용량에 제약 없이 주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열시간을 절반으로 줄였으며 내구성 강화로 국내 최초 2년 무상 A/S를 진행하고있다.

이태리 몬스터 무선청소기 CS192는 19.2V 니켈수소배터리를 장착해 무선의 편리함과 강한 흡입력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원터치 먼지 비움으로 필터관리가 간편하며 미세먼지의 재방출을 막기 위한 헤파필터도 장착돼 있다.

한편 상품의 구매는 수입청소기 전문 다나크린의 매장,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화(02-416-6123)로 가능하다.
또 다나크린은 몬스터 무선청소기 SC60 체험단을 블로그(http://blog.naver.com/xmile007)를 통해 8월 17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체험단에 선발되면 청소기를 직접 써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