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납량 특집 곤지암 미션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추가
− 신규 썸머코인 가공 ‘슈퍼 보이드 붉은원령 권총’ 선보여
− 인터미션 리워드 개편으로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 곤지암 미션 업데이트 실시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 리로드' 곤지암 미션 업데이트 실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납량특집 ‘곤지암 미션’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공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곤지암 미션에서는 카드 보상으로 업적훈장, 납량특집 강화장치 랜덤박스, 납량특집 코인랜덤박스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납량특집 이벤트 퀘스트도 함께 선보인다. 마을에 위치한 루시에게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해 원한 맺힌 영혼, 실버 썸머코인, 나노튜브 접속체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썸머코인 가공도 선 보이며 이용자들은 가공을 통해 보이드 권총보다 능력치가 상향된 ‘슈퍼 보이드 붉은원령 권총’을 제작할 수 있다. 썸머 코인은 시간접속, 로그인접속, 곤지암 미션 등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터미션 리워드도 함께 개편됐다. 이용자들은 보다 성능이 향상된 포션들과 납량특집 아바타, 4T 리버티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RPS게임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