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찾아왔다. 친구들과 함께 바다로 휴가 계획을 세우던 직장인 김씨(29). 그는 작년 여름 물놀이 중 안경이 부서졌던 기억에 걱정이 많다. 결국 김씨는 라식•라섹을 알아보다 최근 회복력을 높인 최첨단장비 아마리스 레드로 라식수술을 받았다.

이처럼 여름이 되면 안경과 렌즈의 불편함은 더욱 커지지만, 빠듯한 스케줄 때문에 시력교정수술을 차일피일 미루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이 많다. 그들을 위해 하늘안과에서는 아마리스 레드를 사용한 라식•라섹을 시행중이며, 짧은 시간 내에 회복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매우 적합한 시력교정수술로 자리잡았다.

국제유럽안과학회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마리스 레드로 라식수술 했을 때 목표시력이 1.0 달성률 100%, 1.5 달성률 98%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아마리스 레드를 사용한 시력교정수술 시 회복력을 2배로 높인데에는 기존 수술에 비해 각막손상을 최소화 했다는 것에 기인한다. 각막이 손상되면 시력회복속도가 더디고, 근시퇴행 등과 같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아마리스 레드는 레이저가 중복 조사되지 않도록 열손상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마리스 레드에 적용되어 있는 7차원안구추적장치는 수술 중, 동공이 다음 위치로 움직이기 전에 먼저 이동하여 기다렸다가 동공이 그 위치에 도달하면 정확하게 조사하기 때문에 더욱 정확하고 안정적인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하늘안과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마리스 레드를 2대 보유하고 있으며, 아마리스 레드 장비 도입기념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늘안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