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출발, 10월 26일까지 총 7일간 3개국 여행 상품

사진 = 동남아 크루즈 모습
사진 = 동남아 크루즈 모습

대명그룹의 대명아임레디가 싱가포르와 페낭, 푸켓 등의 동남아 3개국을 연결하는 동남아 크루즈 여행에 참여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동남아 크루즈는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크루즈 상품으로 오는 10월 20일에 출발해 10월 26일까지 총 7일간 3개국을 여행 가능하다.

이번 상품은 3개국을 이동하는 가운데 선내에서 수영과 아이스 스케이팅, 암벽등반, 롤러스케이팅, 미니골프 등의 각종 액티비티와 뮤지컬 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약 50만원 상당의 기항지 관광 일정을 포함하고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나라별 이동을 선내에서 편하게 할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든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대명아임레디 크루즈 여행 담당자는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대명아임레디 고객들의 여행을 직접 케어할 예정”이라며, “런칭 직후 예약이 밀려 마감이 임박한 상태로 가급적 빨리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이번 상품은 상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이 전환해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명아임레디에 가입하지 않은 일반 고객들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 서비스 가운데 하나인 크루즈 서비스는 상조에 가입한 고객이 원하는 상품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대명아임레디 하이브리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들은 언제든 크루즈와 어학연수, 웨딩, 골프, 해외여행, 이사, 교육 서비스 등으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입한 고객의 동의를 얻어 제 3자가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실제로 대명아임레디의 여행 서비스를 주계약으로 가입한 고객이 상조 서비스로 전환하거나 상조 서비스를 주계약으로 가입한 고객이 자녀의 결혼을 위해 웨딩홀 서비스로 전환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대명아임레디 홍보담당자는 “하이브리드 서비스는 언제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차세대 상조 서비스”라며, “현재 총 10종류의 서비스로 전환 가능하나 고객의 요구에 따라 더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남아 3개국 크루즈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