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6년 공개 서비스 시작 후 최고 야구 게임 브랜드로 자리매김
- 그래픽, UI 및 콘텐츠 등 모든 부분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 후 최대 규모, 론칭 급 업데이트…‘마구마구 리마스터’ 예고
- 리마스터 전일까지 게임 내 고급아이템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 및 총 2,000만원 규모 UGC공모전 진행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넷마블 '마구마구 리마스터'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국가 대표 야구 게임 ‘마구마구’가 ‘마구마구 리마스터’로 돌아온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그래픽 및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 등록을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마구마구’는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국가대표 야구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2009년부터 2년간 KBO의 공식 타이틀 스폰서도 맡은 바 있다.

‘마구마구’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 업데이트인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은 업데이트 전일 까지 진행된다. 

역대급 보상과 혜택이 함께하는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상세 내용과 일시는 추후 공개한다.

넷마블은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사전등록만 해도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6레벨 부여권’ 또는 ‘엘리트 픽아웃권 선택상자’를 선택 증정한다. 또 사전등록 수에 따라 ‘잠재력 초기화권’, ‘협동·타운 재훈련권’ 및 ‘보석’(게임재화) 4,000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에 따른 보상은 업데이트 시 제공된다.

또한, 사전등록과 함께 10월 6일까지 총 상금 2,000만원 규모의 마구마구 UGC (User Generated Content, 이용자 제작 콘텐츠)공모전도 개최한다.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양식에 맞춰 게임 아이템 이미지를 디자인해 접수하면 내부 심사 후 수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수상자는 상금은 물론 자신이 직접 제작한 아이템 이미지가 실제 게임에 적용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넷마블앤파크 김홍규 대표는  “지난 14년간 넘버원 야구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압도적 콘텐츠를 담아낸 ‘마구마구 리마스터’ 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구마구 리마스터’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