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6:58 (화)
GU, 9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한국 3호점 오픈
GU, 9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한국 3호점 오픈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09.05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사진 =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오는 6일(금)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국내 3호점인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 

지유는 작년 9월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한국 첫 매장을 오픈했으며, 지난주 롯데몰 수지점에 2호점을 선보였다.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서울 서남권 대표 랜드마크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하며,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매장 옆에 위치해 두 브랜드 매장 통행이 자유롭고 피팅룸을 교차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여성용 보이프렌드핏 가디건이나 다양한 패턴의 남성용 플란넬 셔츠 등 트렌드를 반영한 성인용 및 키즈용 의류뿐만 아니라 파자마 및 이너웨어, 슈즈, 가방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전개하며, 고객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GU 어드바이저’가 매장에 상주하며 특별한 쇼핑 경험을 돕는다.

 

한편, GU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하며 11일(수)까지 매장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타임스퀘어점에서 결제 시 GU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모든 상품에 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트 아우터, 가디건, 니트 등 가을 스타일링의 폭을 넓히는 간절기 아이템들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GU/유니클로 로고 오리지널 각티슈를 증정하며, 4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GU 오리지널 텀블러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1인당 1개 한정이며, 당일분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외에도 GU는 해당 기간 내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하는 모든 고객에게 어플리케이션 전용 3천 원 웰컴 쿠폰을 증정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