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5:15 (수)
농협, 쿠팡과 추석명절 브랜드 기획전 할인행사
농협, 쿠팡과 추석명절 브랜드 기획전 할인행사
  • 강성덕 기자
  • 승인 2019.09.0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색한우 선물세트, 한우지예 사골 몸보신세트 등 20~65% 할인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축산경제는 e커머스 쿠팡 마켓플레이스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기념해 '추석명절 브랜드 기획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농협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기념해 '추석명절 브랜드 기획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 농협 제공)
농협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기념해 '추석명절 브랜드 기획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사진 농협 제공)

이번 브랜드 기획전은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농협경제지주 온라인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농·축협 브랜드의 70여개 선물세트 및 한우, 사골가공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농협 축산경제는 소비자들이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18년 5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해 점차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현재 입점 브랜드로는 ▲합천축협 ▲고삼농협 ▲녹색한우 ▲참예우 ▲한우지예 ▲강원한우 ▲토바우 등 한우 전문 농·축협 및 조공법인으로 지역의 우수한 축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추석 명절기간에는 브랜드 기획전 외에도 쿠팡 와우클럽 회원대상으로 지난달 30일부터 일자별로 대대적인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에게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주요 행사상품으로는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녹색한우 한우선물세트(20%)를 포함해 ▲한우지예 사골 몸보신세트(65%), ▲고삼농협 사골곰탕세트(25%)로 가격대별, 상품구성별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추석명절에 소비자들이 우수한 축산물 선물세트로 가족·친지 분들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급성장 하고 있는 온라인 신선식품 소비 추세에 부응하기 위해 이커머스 쿠팡에서 축산물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