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이 날씬한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 시간, 돈 등 아낌없이 투자한다. 이렇게 많은 것을 아낌없이 투자할 만큼 날씬한 몸매는 많은 여성들의 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경제적 능력이 부족한 학생이나 일부 여성들은 많은 돈을 들여가며 몸매 관리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뿐만 아니라 사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이들은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한다.

운동은 기본으로 하고 여기에 비싼 시술이나 몸매 관리대신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가질 수 있는 바디슬리밍 제품을 사용한다. 하지만, 바디슬리밍 제품에도 가격대가 비싼 것부터 저렴한 것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그 효과 역시 천차만별이다.

그렇다고 비싼 바디슬리밍 제품이 무조건 큰 효과를 나타내지 않기 때문에 하나하나 꼼꼼히 따져본 후에 선택하는 것이 좋다.

소유스킨의 ‘바디슬리밍 셋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해주는 제품으로써, 2011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소유스킨 관계자는 “소유스킨 바디슬리밍 셋트’는 프랑스 SEDERMA사의 COAXEL성분을 주원료로 사용하며, 유기농 원료베이스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없다. 그리고 프랑스 현지에서 임상실험 결과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고 전했으며, 이어 ”앞으로 많은 여성들이 자신을 가꾸는데 부담을 느끼지 않게, 가격대비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유스킨 바디슬리밍 세트’는 홈페이지(http://souskin.com)를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