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끝토익vol.2 오늘(21일)부터 1만2,000세트 무료배포
하반기 토익 예상문제 최다 수록

토익(TOEIC) 시험 예상문제집으로 유명한 파고다어학원의 ‘파고다끝토익’이 이번에 vol.2버전을 출시, 오늘(2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배포를 실시한다. 예상 적중률이 높았던 파고다끝토익vol.1에 이은 두 번째 문제집으로 수험생들 사이에서 이미 반응이 뜨겁다.

파고다끝토익vol.2에는 최신 문제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전문 강사진들이 선별한 적중률 96.7%의 예상문제가 함께 수록돼 있어 문제를 풀면서 유형 분석과 실전 감각 익히기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파고다어학원 측의 설명이다. 특히 이번 문제집에는 올 하반기 토익 예상문제가 최다로 수록돼 있어 하반기에 토익 고득점을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수험서가 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

파고다어학원의 끝토익은 이미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등 토익 공부를 필요로 하는 많은 수험생들에게 유명하다. 지난 번에 출간된 파고다끝토익 vol.1의 경우,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99.8%를 보이는 등 주요 어휘와 핵심 문제들로 구성돼 있다는 것이 수험생들의 평이다.

이번 문제집 무료 배포는 21일부터 파고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실시되며 1만2000세트가 무료로 배포된다. 수령을 원하는 수험생들은 배포가 시작되는 시점에 정확히 사이트에 접속해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 지난 파고다끝토익vol.1 무료배포 이벤트에도 많은 수험생들이 응모했으나, 수령 받지 못한 수험생들이 많았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올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8~9월에는 적어도 토익 고득점을 달성해야 할 것”이라며 “파고다끝토익 vol.2가 올 하반기를 끝으로 토익을 끝내고 싶은 많은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끝토익 vol.2를 수령 받기 원하는 수험생들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에 접속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