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파고다끝토익vol.2’ 무료배포 지난 21일부터 실시
전국의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1만2000세트 무료로 배포해

파고다어학원이 지난 21일부터 ‘파고다끝토익vol.2’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배포 수량은 1만2000세트로 전국의 토익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문제집은 파고다끝토익vol.1의 새로운 버전으로 토익 시험에 꼭 필요한 문제들만 엄선해 만들어졌다. 지난 6월 토익 시험에 출제됐던 최신 문제와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전문 강사진들이 선별한 예상문제로 이뤄졌으며 특히 예상 문제의 예상 적중률은 무려 96.7%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토익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파고다끝토익vol.2에는 올 상반기 토익 정기시험 유형을 완벽히 분석해 수록했으며 190개의 핵심 스킬, 효과적인 문제풀이가 집약적으로 포함돼 있다. 파고다어학원이 오랫동안 쌓은 토익에 대한 학습 노하우를 한 권의 책 안에 모두 담아 출시한 수험서인만큼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신뢰도가 높다.

지난번 출간된 파고다끝토익 vol.1도 수험생들로부터 만족도 99.8%를 기록하는 등 토익 수험서의 바이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토익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만 골라서 볼 수 있고 어떤 문제 유형으로 변형이 돼도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제 유형을 접할 수 있다는 것이 수험생들의 평이다.

토익 시험 직전에 풀어보면 시험 감각 익히기와 고득점 달성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파고다끝토익 vol.1의 시험 적중률은 무려 99.8%에 달했다. 실전과 가장 비슷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파고다끝토익으로 올 하반기 토익 시험 준비도 문제 없을 것이라고 파고다어학원 측은 설명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파고다어학원의 토익 노하우를 모두 집약해 담은 것이 파고다끝토익vol.2”라며 “올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은 이달과 내달까지 토익 점수를 올리지 못하면 안되기 때문에 파고다끝토익vol.2로 완벽하게 토익을 대비하면 고득점을 얻고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끝토익 vol.2를 수령 받기 원하는 수험생들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www.pagoda21.com)로 접속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