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박사 논문컨설팅, SCI, 청소년논문, 통계분석, 보고서 전문기관 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지난 8월 27일 브레인스쿨 강서 지점에서 기부증정식을 진행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논문컨설팅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 수상을 이어온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주제 선정에서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논문이 마무리 되도록 전 과정을 책임지고 지도 관리해 고객 만족도가 높은 기업으로 알려졌다.

특히 연구자의 연구를 장려하는 것은 물론 연구 환경 개선과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 도모를 위해 지속적인 기부금 전달 릴레이를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가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올해 들어 목포해양대학교, 목포대학교, 대한노인회, 천안 북일여자고등학교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증정식에는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와 브레인스쿨의 김태희 원장이 자리를 함께 했다. 기부증정식은 브레인스쿨의 영재발전을 위함으로 기부금은 1,000만 원 상당의 무료 택배 쿠폰을 증정하였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국내 지식인들의 연구 환경 개선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노력하겠다”며 “연구 장려 및 지역사회 성장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어 무척 뜻 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지속적인 사회 기부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미래 핵심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든 분들을 응원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논문컨설팅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글로빛 논문컨설팅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분석한 후 1:1 맞춤 지도 설계를 하는 업체로 고객의 맞춤형 컨설팅 방향을 제시한다. 고객의 니즈를 바탕으로 석사 박사 논문 컨설팅부터 국내외 학술지 등 다양한 분야의 논문 컨설팅을 이끌고 있다. 체계적이고 차별성 있는 논문을 만들기 위한 작성 요령은 물론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맞춤 지도 설계와 논문 작성 샘플이 궁금한 이들은 글로빛 논문컨설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카카오톡 문의 및 네이버톡톡 문의도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