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단기, 영단기, 스카이에듀 등 연휴 기간 특강 진행하고 학습 공간 제공

에스티유니타스가 추석 연휴 기간 취준생,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에스티유니타스가 추석 연휴 기간 취준생,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노량진, 강남, 부산 등 각 오프라인 캠퍼스에 수험생들을 위한 학습 공간을 개방하고, 추석 특강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연휴를 반납하고 시험, 취업 준비 등을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함이다. 

먼저 ‘커넥츠 공단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노량진 학원은 12일부터 14일까지 추석 특강을 진행한다. ‘2020 전한길 한국사 현대사 특강’, ‘2020 전효진 행정법총론 조문특강’ 등 요일과 시간대별로 각 과목별 다양한 강의를 준비해 수험생들은 원하는 시간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강남 학원에서는 공무원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의 역대 기출 문제를 정리할 수 있도록 각 과목당 100문항을 제공하고, 오답률 높은 문항에 대한 해설 강의를 선보이는 ‘추석 특별 RA 기출문제 강훈련’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험생 1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8시부터 21시까지 자습실도 개방한다. 

‘커넥츠 영단기’(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 강남 어학원은 연휴 4일 간 8시부터 21까지 자습실을 운영하며, 12일에는 토익 파트 3, 4와 파트 7을 연계해 짧은 시간 동안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스킬 특강을 진행한다. 부산 어학원은 12일과 14일 9시부터 18시까지 자습실을 운영하며, 해당 기간 방문자 전원에게 ‘영단기 7일 프리패스’와 함께 간단한 간식을 증정할 예정이다.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커넥츠 스카이에듀’(대입 전문 브랜드)의 강남, 신촌, 수원 학원에서 추석 연휴 동안 자습이 진행되며, 선릉 학원은 12일, 14일, 15일에 자습실 이용이 가능하다. 

추석 특강 신청과 자습실 개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공단기, 영단기, 스카이에듀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