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잦은 비로 인해서 습하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얼굴과 몸에 땀이 흐르기 마련이다. 얼굴이나 목에 흐르는 땀은 쉽게 닦거나 관리 할 수 있지는 반면, 중요부위는 관리하기가 어렵다. 그렇다 보니 습한 환경이 형성이 되면서 각종 세균 증식으로 인해서 여성질환을 앓고 있는 여성들이 많다.

그래서 여름철에는 더욱 더 신경써서 관리해야지 세균증식으로 인한 여성질환 및 냄새로부터 예방할 수 있다.

통풍이 되지 않는 타이트한 바지보다는 통풍이 잘되는 치마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는 100% 예방할 수 없기 때문에 여성청결제 사용을 통해서 관리하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여성의 중요부위는 4.5~6.5정도의 산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알카리성인 비누와 바디클렌저를 사용하기 보다는 약산성을 띠고 있는 여성청결제를 사용해야 한다. 만약 알카리성 비누와 바디클레저를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박테리아와 세균이 증식하여, 질이나 자궁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

하지만, 여성청결제는 사용 후 닦아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낀다. 그리고 집이 아닌 외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여성들의 이러한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서 소유스킨에서 뿌리는 여성청결제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랜베리 미스트’를 출시하였다.

뿌리는 여성청결제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랜베리 미스트’는 천연허브성분, 레몬밤꽃, 카모마일 꽃수, 카렌둘라 꽃수 등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켰으며, 크랜베리의 A-TYPE 프로안토시아닌과 천연한방 성분 그리고 에코서트 인증 세정성분이 냄새와 습기를 제거해줘 세균증식을 예방한다.

소유스킨 관계자는 “기존 여성청결제가 외부 활동 시 사용이 불편하다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많은 연구 끝에 분사방식의 미스트를 적용하여, 외부활동 이나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소유스킨은 신제품 청결미스트 ‘시크릿 크랜베리 미스트’ 출시 기념으로 2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http://souskin.com)를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