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모엣 썸머 브레이크

 

모엣&샹동은 2014년 여름시즌 동안 진행되는 ‘모엣 썸머 브레이크(MOËT SUMMER BREAK)’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모엣&샹동은 이번 여름시즌을 맞아 ‘여름 휴가’에서 영감을 받은 ‘모엣 썸머 브레이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모엣 썸머 브레이크 프로모션은 서울 시내 주요 호텔이나 바, 레스토랑에서 모엣&샹동 세트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는데 시원하게 칠링된 샴페인과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들이 준비 되어 있다. 더불어 일반 샴페인 글라스와는 달리 와인 글라스 형태의 모엣&샹동 로고가 새겨진 전용 글라스로 샴페인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두 배로 느낄 수 있고, 미니 플루트로 마시는 200ml 사이즈의 미니 모엣은 혼자서도 가볍게, 다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기에 좋다.

특히 청담동 Y1975의 야외 테라스에 오픈하는 ‘Moet Summer Break Terrace’에서는 이 모든 것들을 위한 완벽한 공간으로 여름밤 시원한 밤공기와 어우러지는 모엣&샹동 임페리얼과 함께 cool하고 여유로운 여름 휴가를 만끽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그 외 강남, 청담일대 알리고떼, 10 Corso como café, Crosby 이태원, 한남동 플로버, 글램, 글로브 라운지등 트랜디한 바, 레스토랑에서도 모엣 썸머 브레이크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모엣 썸머 브레이크 에디션은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골든 다이아몬드 패턴을 활용한 카드보드 소재로 둥근 원통 형태의 패키지다. 가죽 밧줄이 포인트로 운반이 쉽고 또한 우아한 외관으로 디스플레이로 활용하기 좋다. 2시간 동안 칠링된 상태를 유지해주는 이소덤 기능도 있어 반영구적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여름밤 홈파티나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여름시즌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다. 모엣 썸머 브레이크 에디션은 8만원대로 서울주요백화점 및 와인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문의 02-2188-5100)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