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22:20 (토)
MG손해보험, 추석 앞두고 무료배식 봉사활동 진행
MG손해보험, 추석 앞두고 무료배식 봉사활동 진행
  • 이준호
  • 승인 2019.09.10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내 장애인 및 보호자 300명 대상 추석음식 제공
- 조이봉사단, 관악구 재가 장애인 대상 갈비 및 송편 등 추석음식 포장 전달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이봉사단 단체사진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조이봉사단 단체사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이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추석맞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날 MG손보 조이봉사단은 복지관에 방문한 장애인 및 보호자 300명을 대상으로 점심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명절의 정을 나눴다. 

조이봉사단은 이웃들에게 정성으로 마련한 갈비, 송편, 과일 등 풍성한 추석음식을 대접하고, 식사보조 및 복지관 환경미화도 실시했다. 또 거동이 어려워 복지관에 방문하지 못한 재가 장애인을 위해 따뜻한 추석음식을 손수 포장해 전달하기도 했다.

 

MG손보 관계자는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며 추석의 정을 나눌 수 있어 행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G손보는 사내 조이봉사단을 주축으로 2014년부터 추석과 설 명절마다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찾아 배식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