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깊은 맛과 정교한 디자인의 잇케이크, 배달 서비스로 간편하게
- 케이크 딜리버리 패키지로 제품 손상없이 원하는 장소에서 받을 수 있어

사진제공 = 파리바게뜨
사진제공 = 파리바게뜨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파리바게뜨가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과 브랜드 고유의 멋을 살린 정교한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 ‘잇케이크(It cake)’의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서비스를 시작한 ‘잇케이크’는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케이크, 리얼 캐롯 케이크, 바스크 치즈 등 총 4종이다.

홀케이크(whole-cake)의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크기만 줄여 소수의 인원이 즐기기에도 충분한 ‘잇디저트(It dessert)’도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적용 제품이다. 이번에 서비스를 시작한 잇디저트는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미니, 리얼 캐롯, 스트로베리 요거트무스 등 3종이다.

지난해 9월 파리바게뜨가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엄선된 고품질의 원료와 30년 이상 축적한 파리바게뜨만의 공법을 통해 선보인 '잇'시리즈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연구개발 및 품질 혁신은 물론 소비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