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가 반복되는 가을이 다가오며 민감한 아토피 피부로 고통스러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려움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아이를 지켜보면서도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 부모의 마음은 새까맣게 타들어 가기 마련인데, 민감성 및 아토피 피부 케어 전문 업체 ‘나우비에스’에서 부모의 마음으로 개발한 ‘아토가디엔젤 컨센트레이티드’ 크림을 선보였다.

나우비에스는 아토피 피부 및 민감성 피부 케어용, 피부 트러블 케어용 화장품을 개발 및 제조·판매하는 전문 업체로, 2017년 11월 설립 후 2018년 기업부설 연구소 및 벤처기업으로 인증받았다.

해당 업체에서 개발한 ‘아토가디엔젤 크림’은 합성세라마이드보다 10배 비싼 천연발효 세라마이드를 사용해 무너진 피부 장벽 회복 능력을 보다 높였으며, 세라마이드와 함께 발효시킨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 효과가 있다. 병풀, 도라지, 우엉, 연꽃, 당개나리, 지모, 인동덩굴의 7가지 천연 추출물이 들어가 피부 진정 및 염증, 가려움증 완화에 좋으며, 자극이 없는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해 임상시험 결과에서도 무자극 제품임을 검증하는 등 신뢰도를 높였다.

나우비에스 관계자는 “트러블 피부의 증세 완화 및 개선을 통해 문제성 피부로 고생하고 있는 고객과 그 가족의 자존감 및 삶의 질을 향상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자극을 줄이고 뛰어난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과 제형 연구에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나우비에스(NowBS)의 BS는 ‘Beauty Solution’의 줄임말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라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서원대학교, 호서대학교, 충북대학교, 창원대학교 등 다양한 대학과의 공동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