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재 신임 발행인은 가감 없는 보도를 통해 국민들의 알 권리에 큰 보탬이 되 주실 것이라 믿어”

[데일리그리드=김옥윤 기자]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인천 중동강화옹진)이 데일리그리드 신임발행인에 대한 축전을 보내왔다.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인천 중동강화옹진)이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신임발행인에 대해 축전을 보내왔다. 사진 = 안상수 의원실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인천 중동강화옹진)이 데일리그리드 이승재 신임발행인에 대해 축전을 보내왔다. 사진 = 안상수 의원실

안 의원은 축사에서“이 대표와 오랜 인연 지내와 선임 소식에 기쁘다”며 “국가나 사회의 길잡이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 오신 분이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객관적인 비판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임하신 훌륭한 기자”라고 격찬했다.

다음은 안상수 의원의축전 전문이다.

반갑습니다. 국회의원 안상수입니다.

인터넷 신문 데일리그리드가 창간 12주년해에 발행인을 인천에서 저와 오랜 인연으로 지내온 이승재 기자로 선임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돼 정말 기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승재 발행인은‘언론이 바로서면 나라가 바로 선다’는 말이 있듯이 언론은 국가나 사회의 길잡이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 오신 분이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객관적인 비판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임하신 훌륭한 기자이십니다.

특히 외압에 휘둘리지 않고 현 정부에 대한 직언과 부조리한 사회적 이슈를 소신 있게 보도하여 주변인들의 귀감이 되었으며, 주변 후배기자들의 조언을 아끼지 않고 선배 기자로서 올바른 기자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모범을 보여왔습니다.

따라서 우리 이승재 발행인이 앞으로도 데일리그리드에서 가감 없는 보도를 통해 국민들의 알 권리에 큰 보탬이 되 주실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발행인이 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김옥윤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