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9 10:20 (토)
LG유플러스, 최대 연 8% 혜택 적금 출시
LG유플러스, 최대 연 8% 혜택 적금 출시
  • 강성덕 기자
  • 승인 2019.09.1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개월 정기적립식 제휴 적금 상품 'U+웰컴투에이트(8)' 출시
4주간 매주 월요일 선착순 5000명씩 총 2만명 모집
LG유플러스는 웰컴저축은행과 제휴해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제휴 적금 상품 ‘U+웰컴투에이트(8)’를 출시한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웰컴저축은행과 제휴해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제휴 적금 상품 ‘U+웰컴투에이트(8)’를 출시한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웰컴저축은행과 제휴해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제휴 적금 상품 ‘U+웰컴투에이트(8)’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통신 업계 제휴 적금 상품으로는 최고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U+웰컴투에이트는 23일 9시부터 모집을 시작한다. 이 상품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월 5만원 이상의 요금제(VAT 포함)를 이용중인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가입이 가능한 12개월 정기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상품 가입 시 연 2.5% 금리를 기본으로 제공받고, 웰컴저축은행의 예·적금 첫 거래 고객이면 연 1.5% 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웰컴저축은행 입출금통장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로 납입하면 연 2% 금리를 추가로 받는다. 월 5만원 이상의 요금제(VAT 포함) 사용 고객은 만기 해지시 만기축하금으로 연 2%의 금리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오는 23일부터 고객 모집을 시작하는 U+웰컴투에이트는 4주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5000명씩 총 2만명을 모집한다. 월 납입금은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U+웰컴투에이트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의 ‘웰컴디지털뱅크’ 앱에 접속하여 입출금 통장 개설 후 제휴 적금을 개설하여 이용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이상헌 상무는 “고객과 영업 현장 직원의 의견 조사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 금리를 제공하는 제휴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찾아가는 제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