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뉴욕서 신제품 체험 팝업 스토어 오픈

팝업 스토어의 칵테일 전문가가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球形)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컵에 담고 있다.(사진 LG전자 제공)
팝업 스토어의 칵테일 전문가가 LG 인스타뷰 냉장고에서 꺼낸 구형(球形)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컵에 담고 있다.(사진 LG전자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LG전자(066570)가 현지시간 19일부터 22일까지 미국 뉴욕에 ‘LG 인스타뷰 냉장고(LG InstaView Door-in-Door Refrigerators with Craft Ice)’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LG 인스타뷰 냉장고’는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고품질의 구형(球形) 얼음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고객은 제품 하단의 냉동칸에서 지름 약 50밀리미터(mm)의 크고 투명한 구형 얼음인 크래프트 아이스를, 상단의 얼음 디스펜서에서는 각얼음과 조각얼음을 만들 수 있다.

크래프트 아이스는 크고 천천히 녹기 때문에 칵테일, 위스키, 레모네이드, 아이스커피 등 여러 시원한 음료를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투명한 구형 얼음의 아름다움은 음료의 풍미를 더해준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유명 래퍼인 바닐라 아이스(Vanilla Ice)와 아이스티(Ice-T)가 크래프트 아이스를 이용해 칵테일 대결을 펼치는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펼쳐졌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집에서도 품격 있는 구형 얼음을 즐길 수 있는 LG 인스타뷰 냉장고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