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3 07:20 (토)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아이템 화덕과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창업문의 늘어.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화꾸닭)’ 아이템 화덕과 본사 지원시스템으로 창업문의 늘어.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8.0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외식 창업은 사회 흐름에 따라 거듭 변화하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 외식업계에서 가장 큰 이슈로 자리 잡은 아이템은 화덕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화덕은 건강과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트렌드에 가장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치킨시장뿐만 아니라 삼겹살, 족발 시장까지도 다양하게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처럼 화덕을 내세운 브랜드가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는 가운데 화덕을 이용한 메뉴의 원조 격인 화덕치킨으로 치킨시장에서 자리매김한 기업이 있어 화제다.

 

(주)후인은 현재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화덕을 이용한 화덕치킨을 가장 먼저 탄생시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1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다양한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

(주)후인의 치킨체인점 ‘화덕에 꾸운 닭’ 관계자는 "화덕치킨과 관련된 브랜드가 우후죽순으로 계속 생기는 것은 그리 반가운 상황은 아니지만, 타 브랜드에서 당사의 정통성을 모방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더불어 소자본치킨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한 맞춤형 본사 시스템 또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라며 자신감을 밝혔다.

외식 프랜차이즈 대세 아이템 화덕과 체계적 본사 지원 시스템의 만남으로 승승장구 중인 (주)후인의 치킨브랜드 ‘화덕에 꾸운 닭’에서는 현재 소자본치킨창업을 계획중인 예비점주를 위한 맞춤형 이벤트와 더불어 새로운 아이템 개발 및 메뉴 개발에 정진하고 있으며 언제나 그래왔듯 '가맹점주와 체인본부는 같은 길을 가는 사람들'이라는 변함없는 신념으로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치킨프랜차이즈 화덕에 꾸운 닭의 창업문의는 본사 홈페이지(http://www.hwagguda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