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도심을 떠나 한적한 자연에서 즐기는 휴식, 생각만으로도 피로와 스트레스가 잊혀지는 기분이 든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경상남도 양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사시사철 즐거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양산지역은 매년 많은 이들이 힐링을 위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지닌 간월산과 자연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있는 밀양호, 시원하게 떨어지는 파래소폭포 등의 빼어난 절경을 느끼며 즐기는 여행은 많은 업무로 지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전해줄 것이다. 이러한 양산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쾌적한 휴식처를 찾는 다면 '힐링밸리펜션(www.hingps.com)'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하다.

힐링여행지 양산에 위치한 이곳은 배내골계곡 바로 옆에 위치하여 맑은 자연을 느끼며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배내골펜션과 양산펜션으로 알려진 이곳은 다양한 객실과 편의시설을 완비하여 배내골단체펜션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펜션 관계자는 "힐링밸리펜션은 맑은 자연과 함께 지친 일상에 힐링을 전하는 펜션이다. 펜션 바로 앞으로 계곡이 흐르고 있어 각 객실 테라스에서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를 통해 객실 내에서도 자연 속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 중이다."고 설명하며 "연인, 가족단위부터 대규모의 인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단체 방을 완비하여 단체여행으로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바비큐장을 비롯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높여드리고 있으며, 에덴밸리스키장과도 인접하여 겨울철 레포츠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한다.

다양한 컬러를 테마로 한 객실에서는 자연의 상쾌함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더불어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집과 같은 편안함도 느낄 수 있다. 목조로 이루어진 테라스에서 계곡의 물줄기소리와 푸른 자연을 감상하며 즐기는 여유는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묘미다. 여름철에는 계곡에서 물놀이도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으로 좋다.

단체로의 여행을 계획할 때, 가격과 인원제한 문제로 고민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곳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 50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단체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여행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넓기만 한 객실이 아닌 깨끗하면서도 최신식의 시설을 완비하여 여행의 쾌적함을 높이고 있으며, 자연과 어우러지는 목조인테리어를 더해 힐링공간을 제공 중이다. 이러한 이점으로 대학교 MT, OT 및 기업 야유회 장소로 많은 이들이 방문하고 있다.

관계자는 덧붙여 "찾아주시는 분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정성과 청결을 우선으로 객실을 관리하여 제공 중이다. 손님이라는 생각보다는 내 가족을 맞이하는 마음으로 편안하게 쉬었다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친 일상의 힐링, 힐링밸리펜션에서 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길은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선리 152-3번지이며, 에덴밸리스키장 인근에 위치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