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1 22:20 (월)
유니클로, 2019 F/W 히트텍 오리지널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2019 F/W 히트텍 오리지널 컬렉션 출시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09.24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개 새로운 패턴 상품
사진=유니클로 제공
사진=유니클로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24일 ‘2019 F/W 히트텍(HEATTECH) 오리지널 컬렉션’을 출시하고 21개의 새로운 컬러와 패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19 F/W 히트텍 오리지널 컬렉션’은 긴팔은 물론 반팔 티셔츠부터 캐미솔, 터틀넥, 레깅스 등 다양한 라인업의 ‘히트텍 오리지널’에 21개의 새로운 컬러와 패턴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블랙 및 화이트 등 베이직한 색상 외에도 파스텔부터 강렬한 원색까지 포인트를 더하는 색상들을 추가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하운드투스 및 헤링본 등 감각적인 패턴의 터틀넥 제품은 여유있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단독으로도 착용할 수 있다. 

 

또 소매가 긴 기장의 히트텍을 입고 경량 패딩 소재의 베스트나 재킷을 아우터로 매치하면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올해 패션 트렌드인 볼륨감있는 풍성한 실루엣의 아우터를 입을 때 히트텍을 티셔츠처럼 착용하면 깔끔하고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F/W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인 니트나 후리스를 입을 때에도 히트텍을 네크라인이나 소매 부분에 컬러믹스를 주는 데일리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올해는 컬러풀한 변화와 새로운 네크라인, 선두주자인 유니클로만의 노하우가 담긴 ‘히트텍 오리지널 컬렉션’으로 히트텍을 활용한 스타일의 영역을 넓혀나가겠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