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무신사 홈페이지
사진 = 무신사 홈페이지

패션의류 쇼핑몰 무신사가 스탠다드(무탠다드) 캐시미어의 9가지 앙코르 퀴즈를 출제해 관심을 얻고 있다.

24일 무신사가 출제한 9가지 무탠다드 캐시미어 퀴즈 중 첫번째는 "캐시미어 컬렉션 댓글 이벤트로 진행되는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는 몇 명일까요?"이며 정답은 '5'이다.

두번째 무신사 퀴즈는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니트'의 첫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명은?"이며, 정답은 '더스트핑크'다.

세번째는 "캐시미어 컬렉션 댓글 이벤트로 진행되는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증정 이벤트’의 종료 요일은?"이며, 정답은 '목요일'이다.

네번째는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코트’의 마지막 진열 상품의 상품명은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O OO' 이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맥 코트'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캐시미어 컬렉션' 기획전에서 메인 이미지에 보이는 니트 6가지 상품 중 터틀넥 종류는 몇 개일까요?"이며, 정답은 '2'이다.

여섯번째는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 영상 속 문장 'OOO과 따뜻함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세요' 에서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포근함'이다.

일곱번째는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머플러'의 첫번째 진열 상품의 컬러명은?"이며, 정답은 '더스티 민트'이다.

여덟번째는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가 전개하는 자체상표이며, OO OOO 캐주얼 웨어를 지향합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모던 베이식'이다.

마지막 아홉번째 퀴즈는 "캐시미어 컬렉션 상품 중 '캐시미어 코트' 메인 이미지에서 보여지는 코트의 상품 수는?"이며, 정답은 '25'이다.

무신사는 지난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컬렉션' 할인전을 열었다. 이 기간동안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캐시미어 상품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