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 감성을 가진 사용자의 파트너, 무선 모바일 마우스 3500 리미티드에디션 아티스트 시리즈 오픈마켓에서 판매 시작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는 오픈마켓에서 신제품인 "무선 모바일 마우스 3500 리미티드에디션아티스트 시리즈"를 출시했다.

무선모바일 마우스 3500 리미티드에디션 아티스트 시리즈(Wireless Mobile Mouse 3500 Limited Edition Artist Series)는 무선 마우스로 다양한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고의 예술가들이 협력하여 만들어낸 디자인은 뛰어난 감성을 가진 사용자들을 만족시키며 총 4가지 디자인 중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오른손잡이도 왼손잡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 있다.

블루트랙 기술이 적용되어 대부분의 표면 위에서도 편리하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있다. 컴퓨터와 마우스의 무선 연결을 하는 나노 송수신 장치는 마우스 안에 보관할 수 있고, 노트북에 연결하여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를 교환하지 않고 최대 8개월 동안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 전원이 부족하면 배터리 상태 표시등이 알려준다. 사용하지 않는 순간에는 마우스를 꺼서 배터리를 절약한다.

무선 모바일 마우스 3500 리미티드에디션 아티스트 시리즈는 G마켓에서 특가 이벤트 중이다. 그리고 MS하드웨어 공식 홈페이지(http://www.microsoft.com/hardware/ko-kr)을 통해 추가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