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와플 전문 브랜드 와플반트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짧게만 느껴지는 여름휴가에 재밌는 이색이벤트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벨기에 와플 전문 브랜드 와플반트가 뜨거운 여름 고객과 함께하는 화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바로 SONY(소니)의 인기 모델 A5000을 증정하는 ‘추억을 담다’라는 이름의 이벤트 인데, 8월 4일(월)부터 8월 30일(토)까지 약 27일간 진행되는 이번 여름휴가 이벤트는 매장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해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다.

총 350명의 고객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이번 행사는 와플반트 아이스제품을 포함해 5천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을 응모하면 1등 5명의 고객에게는 소니 알파 5000을 증정하고 300명의 2등 고객에게는 사진인화 상품권 8,000상당을 증정한다.

와플반트는 국내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호주와 중국에 이어 캐나다 지역까지 본격적인 진출을 하고 있어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로도 급부상해 많은 예비 점주들의 창업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등지에서도 창업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질리지 않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와플반트는 모든 메뉴의 원료를 현지에서 최상의 품질로 수입해 가공하기 때문에 맛과 품질 면에서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 많은 소자본 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추억을 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월)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플반트 홈페이지(http://www.waffleba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