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벨라랩
사진제공 = 벨라랩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국내 여성청결제 NO.1 브랜드 벨라랩이 2019년 10월 경남 고성에서 진행되는 월이예능선발대회 출전한 여성들을 위하여 락토벨라 제품을 협찬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제2회 전국 월이예능선발대회는 10-28세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한 대회이고, 이번 대회에 벨라랩은 월이예능선발대회 협찬 브랜드로써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현재 협찬업체인 벨라랩은 “남의 시선이 아닌, 나의 건강을 위한 케어”라는 슬로건 아래 제품성 하나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다. 특히 와디즈 펀딩으로 런칭한 락토벨라S는 향기 좋은 데일리 저자극 여성청결제로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솜털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락토벨라 여성청결제 제품 라인은 “산부인과 가기 부끄러워요”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 없을까요?”와 같은 소비자들의 고민과 걱정에서부터 시작해 시행착오 끝에 2016년 첫 제품을 출시하였고 획일화된 여성청결제 시장 속 주사기형태의 여성청결제라는 새로운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2018, 2019년 현재까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및 아시아파워브랜드대상 수상 등 각 분야에서 제품성으로 인정 받고 있으며 신라면세점, AK백화점, 산부인과, 강남 에스테틱샵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입점 영역을 펼치고 있다. 
 

이준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