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스노우파크 19/20시즌 2차 판매 9월30일 오후 1시 오픈

사진=시즌권 2차 판매 이미지
사진=시즌권 2차 판매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정정환기자] 

- 휘닉스 평창 스키장 휘닉스 스노우파크 19/20 시즌권 2차 판매 스타트 

- 재구매 고객 혜택 강화하고 프라임 권종과 스마트 권종으로 판매 시작
- 옥션, 지마켓, 위메프, 야놀자, 티몬 11번가에서 구매 가능

국내 주요 스키장 리조트들의 스키 시즌권 시장이 뜨거워 지고 있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스키장인 휘닉스 스노우 파크는 시즌권 1차 판매를 완료했고 2차 판매에 들어간다고 9월 30일 밝혔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권은 1차 판매에서 지난 시즌과 비교해 많은 수의 스키어들이 시즌권을 구매했다. 휘닉스 평창 스키장 시즌권 초반 판매 분위기는 긍정적인 것으로 보인다.

다른 스키장들도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시즌권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중에서도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권 혜택은 재구매자 혜택을 강화하고 합리적인 시즌권 가격으로 접근 할 수 있는 스마튼 권종을 출시하며 경쟁력을 높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권은 프라임과 스마트 권종 2가지로 출시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재구매 고객을 위한 프라임 권종 재구매 특별가는 실버와 골드로 나뉜다. 

프라임권종의 골드대상자는 18/19시즌까지 두 시즌 이상 연속 구매한 고객이다. 즉 18/19시즌 MAD1, MAD2, MAD3, MAD4, MAD5, MAD6 권종을 구해만 고객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실버는 10/11 시즌 이후 유료 시즌권 1회 이상 구매고객에 해당하며 휘닉스 스노우파크 ID가 유효한 경우에 적용된다.

프라임 권종 구매자들에게는 다양한 시즌혜택이 주어진다. 스키 셔틀버스 무료 이용, 스파 블루캐니언 야간 무료 이용, 자녀 시즌권 무료제공(13세 이하 출생자 1명), 하계 시즌 태기산 케이블카 무료 이용, 시즌락커 할인 혜택, 할인 쿠폰북(객실, 블루캐니언 스파, 리프트, 장비렌탈, 식음업장 할인혜택) 이 제공된다. 

사진=시즌권 2차 판매 이미지
사진=시즌권 2차 판매 이미지

2차 사전 판매기간 시즌권 재구매 고객들은 최대 37만원까지 가격혜택을 받으며 올 시즌권을 구매 할 수 있다.

재구매 고객이 아닌 신규 프라임 권종 구매고객은 성인 1명 기준, 사전1차 판매 구매가 43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꿈나무 특별가는 24만원이다. 

그리고 올 시즌 새롭게 출시된 권종인 스마트 권종은 대인, 소인, 신규, 재구매 고객과 상관없이 27만원이다. 스마트 권종 구매자들에게는 객실, 블루캐니언 스파, 리프트, 장비렌탈, 식음업장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2차 판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 관계자에 따르면 “올 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온전히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고 새로운 경험을 주기 위한 다양한 콘텐트를 계획하고 런칭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