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0:20 (목)
Sh수협은행, 수협카드 고객 대상 ‘제주도 특가여행’ 프로모션 실시
Sh수협은행, 수협카드 고객 대상 ‘제주도 특가여행’ 프로모션 실시
  • 이준호
  • 승인 2019.09.30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9일까지 제주여행 예약시, 롯데호텔제주+렌터카 특가 제공
사진제공 = Sh수협은행
사진제공 = Sh수협은행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수협카드 고객들을 위해 롯데호텔제주와 렌터가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제주도 특가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협카드 고객이 개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법인카드 제외)를 이용해 특가 여행상품을 결제할 경우, 2인 기준 최저 41만원(일자별 상이)부터 롯데호텔제주 2박과 렌터카(준중형/자차보험 포함) 48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호텔 실내수영장과 사우나를 포함한 휘트니스클럽, 미니바 1회, 발렛파킹 1회를 무료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번 수협카드 제주도 특가여행상품의 이용기간은 오는 12월 19일까지며, 상담 및 예약은 전화(투어라인 여행사)을 통해 11월 29일까지 가능하다. (판매완료시 조기 종료)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협카드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 가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알뜰하고 풍성한 수협카드를 이용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