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5 22:20 (화)
하나카드-우정사업본부,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 선봬
하나카드-우정사업본부,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 선봬
  • 이준호
  • 승인 2019.09.3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원, 병원, 소셜커머스, 커피 등 주요 생활업종에서 월 최대 5만원 할인혜택 제공
- 우체국 최초 OTP 탑재형 카드 출시로 손님 편의성 UP
하나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
하나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액티브시니어 손님 중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을 위한 우체국 전용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는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40대 이상 손님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우체국 이용 및 일상 생활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를 사용하는 손님은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5%, 할인대상 업종에서 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종별 할인 혜택을 보면 우체국(우편·택배·우체국쇼핑몰),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기업형 슈퍼마켓(이마트에브리데이·롯데슈퍼·홈플러스익스프레스·GS슈퍼),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이용 시 월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원(학원업종 전체), 건강(병원·약국·안경점), 주유(LPG충전소 포함)를 이용하는 경우와, 커피(스타벅스·커피빈·엔제리너스·이디야), 베이커리(파리바게뜨·뚜레쥬르), 영화(CGV·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도 각 각 월 최대 1.5만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월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는 OTP(One Time Password)기능이 탑재된 신용카드로 발급을 신청할 수 있어 신용카드 하나로 모바일뱅킹 등의 금융업무를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손님의 편의를 고려했다.

하나카드 안광재 개인사업본부장은 “우체국을 자주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실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탑재했다”며 “서민 가계에 도움을 주는 착한 금융이 되도록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카드의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용 13,000원, 국내외 겸용 15,000원이며, OTP일체형 신용카드 발급 신청시 각 연회비에 3천원이 추가된다.

‘우체국라이프+ 플러스 카드’는 우체국에서만 발급이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체국예금보험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