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개그맨 박명수가 선택한 브랜드로 유명한 ‘만화카페 벌툰’이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0월 한정 창업혜택을 공개했다. 

만화카페 벌툰은 유튜브, SNS, 각종 커뮤니티 상에서 많은 후기들이 올라오며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벌툰은 1시간 2,4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만화책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추억의 오락게임, 힐링 할 수 있는 마사지기까지 특허출원받은 벌툰 소굴방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벌툰 인테리어 신컨셉 ‘플로라하이브’ 매장이 속속 오픈되면서 각종 커뮤니티에 식물원에 온듯한 예쁜 인테리어에서 다양한 즐길거리와 컨텐츠들로 운영되고 있는 벌툰이라는 내용으로 각종 커뮤니티에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벌툰에서 공개한 10월 기본 창업혜택은 무려 22가지로 보드게임존 샵인샵 시공, 인기 보드게임 20종 45개 풀세팅 지원, 서점 베스트셀러존 시공, 인기 도서 45권 지원, 페이스북, 블로그 홍보 마케팅 3개월 지원, 도서검색프로그램용 노트북 지원, 가맹비1,000만원&교육비 200만원&물류보증금 300만원 100%지원 등의 창업혜택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제공한다.

설명에 따르면 본사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분들에게만 기본 22가지에서 추가로 벌툰 영상방 빔프로젝트&스크린set 4개 지원 이라는 창업혜택 1가지를 더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은 카페창업을 준비하고 계신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본사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커피빈 6년 경력에 벌툰 매장만 수십개 관리중인 카페창업의 신화 ‘박서희 초대강사’의 진행으로 1부에서는 카페창업의 현상황, 만화카페 시장성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고 2부에서는 만화카페를 통한 월 매출, 순수익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이어진다.

업체 관계자는 "10월 만화카페 창업 혜택 공개 직후 벌툰 창업 및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사업설명회 신청이 계속적으로 들어오고 있다"며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는 9월 30일(월) 오후 1시 진행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제 (30분석)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였으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본사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