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금융플랫폼 쏠(SOL)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은화 쿠폰 지급
- 오프라인 게임 대회 메인 후원으로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 확대 기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X 신한 SOL 레볼루션 챌린지’ 오프라인 게임 대회 이미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X 신한 SOL 레볼루션 챌린지’ 오프라인 게임 대회 이미지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오프라인 대회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10월 26일 온라인 본선과 11월2일 오프라인 본선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은 게임리그가 생소하던 2000년대 후반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메인 후원을 시행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회 후원을 통해 젊은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대회 타이틀 스폰서를 기념해 신한은행 모바일 금융플랫폼 쏠(SOL)에서는 블레이드 &소울 레볼루션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은화 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프라인 본선 경기가 진행되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게임대회 후원을 통해 젊음과 역동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