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4 11:21 (목)
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0.01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니어 맞춤 온라인 금융, 비금융 서비스 등 제공
-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하는 댓글 남기기, 서비스 고르기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 우리은행
사진제공 = 우리은행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지난 27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시니어들의 이용편의를 위한 큰 글씨 기능,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Q&A해피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가 구축되면서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 및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설치한 시니어플러스센터와 함께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됐다. 

 

한편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댓글 남기기(2019.9.27.~10.31), 2차 이벤트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고르기(2019.11.1.~11.30)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은퇴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 되어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