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과 현대의 미를 살린 품격있는 장소로 단체모임 제격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연휴양림부터 꽃지해수욕장, 삼봉해수욕장, 내파수도 등 대표 관광지로 둘러 쌓인 안면도는 해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머무르는 여행의 명소이다.

도심에선 쉽게 만끽할 수 없는 자연경관이 단연 일품인데다 풍부한 먹거리 또한 여행객들을 유혹해 모처럼만의 휴식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것.

그 중에서도 특히 품질이 우수한 한우고기와 특별한 지역의 맛이 담긴 게국지는 안면도에 들리면 꼭 먹고 가야 할 명물로 입 소문이 자자하며, 안면도 맛집에 줄을 선 발걸음이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식과 함께 몸보신을 할 수 있는 안면도맛집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쾌적한 자연환경을 바라보며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맛볼 수 있는 '대궐'(http://www.gopalace.co.kr)이 바로 그곳.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태안 안면도에 자리잡은 '대궐'은 상호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맛과 더불어 전통의 미와 세련된 모던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더해 안면도맛집, 꽃지해수욕장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으로 우수한 등급의 한우는 물론 한우등심, 한우스페셜, 돼지갈비, 갈비탕, 게국지 등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선별하는데다 정갈한 상차림으로 정성스럽게 한 끼 식사를 대접하기에 안면도 인근 지역주민 및 여행객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높다.

게다가 넓은 좌석과 다양한 룸까지 골고루 완비해 중요한 가족행사 및 단체모임을 하기에도 제 격.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한우를 맛보며, 수려한 자연의 숨결까지 느끼다 보면 어느덧 안면도 여행을 통해 재충전을 하기에 충분하다.

천혜의 환경 속에서 맛보는 우수한 등급의 한우고기의 맛. 무더운 여름휴가철, 여가와 함께 힐링을 꿈꾸고 있다면 안면도맛집 여행이 일석 이조의 현명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문의 041-674-7677)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