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7 10:20 (목)
정선 야간 관광 축제, “아라리 밤 마실 정선 별을 헤는 밤” 개최
정선 야간 관광 축제, “아라리 밤 마실 정선 별을 헤는 밤” 개최
  • 장영신 기자
  • 승인 2019.10.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터
[데일리그리드=장영신 기자] 정선군에서는 오는 4일부터 10월 7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44회 정선아리랑제 기간동안 아라리 공원 일원에서 2019 정선 야간 관광 축제 “아라리 밤마실~정선 별을 헤는 밤”을 개최한다.

야간에 정선아리랑제 행사장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 제공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축제 기간공안 매일 1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아라리 공원 일원에 달과 빛 강이 어우러진 빛 공간이 연출될 예정이며, 잔잔한 음악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이 개최 될 예정이다.

버스킹 공연은 4일 동물원, 퓨전국악 미인, 서영은, 5일 해바라기, 서현희, 소리새, 6일 여행스케치, 재희, 심신 등이 출연해 아름다운 야간조명과 함께 낭만이 넘치는 밤, 귀가를 즐겁게 하는 추억의 음악을 선사할 계획이며, 특히 공연 중간 중간 아리랑을 주제로 특색있는 LED 큐브 퍼포먼스가 연출되는 등 정선아리랑제의 흥을 돋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건희 문화관광과장은 정선아리랑제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빛과 음악이 만들어내는 낭만적인 축제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내실 있게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