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6:20 (수)
스패로우,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여
스패로우, 통합 클라우드 서비스 선보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19.10.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
스패로우 클라우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주)스패로우(대표 장일수)가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 서비스를 출시하며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주)스패로우는 클라우드 환경에서 소스코드 및 웹 보안 취약점을 한 번에 검출할 수 있는 스패로우 클라우드(Sparrow Cloud) 서비스를 출시하고, 클라우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앞서 지난해 출시된 시큐어코딩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사스트 클라우드(Sparrow SAST Cloud)와 웹 취약점 분석 클라우드 서비스인 스패로우 다스트 클라우드(Sparrow DAST Cloud)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소프트웨어 개발 보안 및 품질 이슈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소스코드에 존재하는 잠재적인 취약점 분석과 실행 중 발생하는 오류 분석 등이 매우 중요해졌다. (주)스패로우는 도구를 별도로 설치하거나 운영하지 않고도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소스코드 및 웹 취약점을 분석하고 그 결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개발했다. 세카스(SECaaS) 형태로 지원해 도입 및 운영 비용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 보안 정책 유지, 빠른 고객지원, 그리고 높은 확장성을 제공한다. 기업의 수요에 따라 폐쇄형 클라우드 서비스도 구축할 수 있으며, 자체적인 보안 정책과 사용자 권한 관리를 수립할 수 있다.
 
스패로우 클라우드는 라이선스 계약 기간을 연간, 월간, 횟수제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분석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의 성격에 따라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다. 스패로우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입과 결제만으로 즉시 분석이 가능하며, 현재 14일간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가트너 보고서에 따르면 세카스 시장이 연평균 16.5%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고 언급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패로우 클라우드를 통해 국내외 세카스 시장 선도는 물론, 통합 관리 플랫폼을 통한 구축형 솔루션들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에서 손꼽히는 글로벌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