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도 믿고 찾는 중고차 업체로 이름 알려

영등포구에 사는 A씨는 최근 고민에 빠졌다. 중고차 구매를 계획하였으나 홈페이지와 광고만 믿고 찾아갔던 중고차 업체 때문이었다. 마음에 둔 중고차 매물을 보고 찾아갔으나 실제로 있지도 않은 허위 매물이었던 까닭이다.

이것은 비단 A씨 만의 문제가 아니다. 중고차 허위 매물이나 부실한 관리로 노후 된 차량 구매 등 중고차 매매와 관련한 뉴스들은 우리 주변에서도 일어날 수 있는 일 중에 하나이다. 그렇다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업체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최근 수원에서는 남다른 서비스와 관리로 나만의 애마(愛馬) 마련하기를 돕는 업체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원중고차중앙매매단지 ‘수원차닷컴’(www.suwoncha.com)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신뢰는 쌓기도 힘들뿐더러 쌓은 후에도 공들여 관리하지 않으면 쉽게 무너진다. 오랜 기간에도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는 ‘수원차닷컴’에 대해 알아보자.

이 곳은 허위매물을 취급하지 않는 우수 모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수많은 실매물 중고차량을 보증하며 이는 실시간 차량 조회 서비스로 고객도 쉽게 알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판매하는 모든 중고차량에 대해서는 ‘국가공인 자동차 진단 평가사’가 관리하여 수원중고차중앙매매단지 성능기록부를 발부하고 있다. 더불어 엔진이나 밋션 등 중요 부품에 대해서는 1개월 혹은 2000km까지 성능기록부에 따라 보증수리를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중고차량 교환은 물론이고 위탁 판매 역시 가능한 부분으로 그야말로 수원 중고차 매매 매입 구매, 중고차전액할부까지 중고차의 모든 것에 대해 전천후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수원중고차매매전문사이트 ‘수원차닷컴’(www.suwoncha.com)인 것이다.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하여 고객에게 딱 맞는 중고차를 찾아주는 신뢰 할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믿을만한 중고차, 수원중앙자동차매매단지 대표 ‘수원차닷컴’이 있으니 중고차 매매를 고려 중인 사람이라면 참고해 두자.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자동차는 더 이상 기계가 아니다. 나의 생활과 안전을 책임지는 중요한 필수품으로 그 중요성은 날로 더해지고 있다. 때문에 더욱 믿을 만한 업체와 거래하는 것이 필수이다. 중고차 매매를 고려하고 있는 당신이라면 수원으로 향해 보자. 고민 끝, 새로운 행복의 시작이 될 것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