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 출시 기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크림 화이트’ 응모 이벤트 진행
- 새 슬로건 발표에 이은 패션 분야 진출로 사업 다각화 추진

사진제공 = 아이템베이
사진제공 = 아이템베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는 4일 한정판 운동화의 발매 정보를 알려주는 앱 ‘S-F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 슬로건 발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를 선언한 아이템베이가 이번엔 패션 분야 진출로 미래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한 사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한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의 극소량 제작 운동화를 통한 한정판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이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한정판 운동화들이 추첨 방식을 통해 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나 커뮤니티 중심으로 정보가 교류돼 부정확한 정보, 편의성 부족 등 다양한 불편사항을 초래했다.

아이템베이는 이런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취지에서 18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정판 알림 서비스 앱인 ‘S-FO’를 선보이게 됐다. ‘S-FO’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한정판 운동화 제품들의 출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한정판 운동화의 응모 및 구매 페이지로 앱 내에서 쉽고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아이템베이는 ‘S-FO’ 출시 후 미흡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발전 시켜 한정판 정보 제공과 알림 서비스뿐 아니라 향후 커뮤니티 기능과 안전거래까지 가능한 종합 플랫폼으로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아이템베이는 ‘S-FO’의 출시를 기념하며 앱 설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한정판 운동화 ‘이지부스트350 V2 크림 화이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또는 앱스토어(아이폰)에서 S-FO를 설치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기만 하면 쉽고 빠른 응모가 완료된다. 

아이템베이 최용현 부사장은 “한정판 운동화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그동안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기회를 놓쳐 왔던 많은 한정판 마니아들에게 ‘S-FO’는 혁신적인 앱이 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앞으로도 ‘S-FO’의 사용자들에게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FO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까지 ‘S-FO’ 앱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