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6:20 (수)
롯데면세점-후, 스타라운지 고객초청 행사 성료
롯데면세점-후, 스타라운지 고객초청 행사 성료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0.07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간 4000여명 방문...비첩 자생 에센스 팝업스토어 오픈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롯데면세점은 6일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한 고객 초청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에서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진행됐다. 

롯데면세점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베스트 상품인 ‘비첩 자생 에센스’의 2019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스타라운지 행사에 롯데면세점 입점 고객 3500명, VIP 고객 500명, 중국 왕홍 10명 등 총 4000여 명이 방문했다. 또 스타라운지 내부 구역과 전시물을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탈바꿈했다. 

 

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에 담긴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간과 더불어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 전시, 비첩 자생에센스 팝업 스토어, 미디어 퍼포먼스 및 타투 체험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꾸며 스타라운지에서의 ‘궁중 연회’를 선보였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부문장은 “K-뷰티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후와 협업해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유명 브랜드와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물론 내외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기획할 것”이라 말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