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와와투어
사진제공 = 와와투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제주여행을 다녀온 이들은 여행을 준비하면서 항공권, 숙박, 렌터카를 별도로 알아보면서 제주도 여행을 가기도 전에 피로감이 오는 경우가 많았다는 얘기를 많이 한다. 

제주여행 전문 (주)와와투어가 이런 고객들의 소리를 통해 제주여행을 원스톱으로 다녀올 수 있는 획기적인 제주여행 패키지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제주여행 패키지상품은 지난달 이미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방송이 되면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기본 상품으로 저가항공이 아닌 프리미엄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 왕복에 자연회정식, 고등어조림, 오삼불고기 등의 3대 특식 제공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가이다.

여기에 그동안 제주도 내에서 숨겨져 있던 관광지를 적극 개발해서 새로운 제주여행 패키지를 만들었다는 점과 함께 기존 제주도 유명 관광지를 포함시키면서 새로운 제주도여행의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패키지상품에는 싱계물공원, 금능석물원, 바닷가우체국 등 새로운 관광지가 포함돼 새로운 제주도관광의 지평을 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롯데홈쇼핑 첫방송부터 예상주문 전화보다 훨씬 많은 전화를 받음으로써 그 인기를 증명했다.

와와투어 오경심 대표는 제주도 토박이며, 오랜 가이드 생활로 제주도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제주도를 사랑하는 사람이다.

오 대표는 "제주도여행을 다녀와서 정말 잘 쉬멍(쉬고) 놀멍(놀고) 먹멍(먹고) 이라는 소리를 듣는 게 여행사를 운영하면서 최대의 기쁨입니다. 해외 나가기 어려운 분들이나 시간이 없는 분들께 저희 ‘enjoy제주’ 2박3일 제주여행 패키지상품이 기쁨을 드렸으면 합니다”라고 말했다.

와와투어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인 제주도의 새로움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관광지 개발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