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1 22:20 (월)
과일 컨설턴트 조향란대표, 임산부 대상 과일태교 강의 '시선집중'
과일 컨설턴트 조향란대표, 임산부 대상 과일태교 강의 '시선집중'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4.08.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연하는 올프레쉬 조향란 대표

임산부 400여명 대상으로 과일 정보 전달

농업법인 썸머힐상사의 올프레쉬(AllFRESH, 대표 조향란)는 13일(수) 강남구민회관에서 개최된 맘스클럽 예비엄마교실 ‘과일 태교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조향란 대표는 이날 400 여명의 임산부를 대상으로 ‘과일 소믈리에가 알려주는 과일 태교법’을 강의했다. 강의는 후각, 미각 발달에 도움을 주는 과일 태교의 중요성으로 시작해 임신 시기별 과일 섭취 요령 등을 다뤘다.

 

특히 조 대표는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제철 과일에는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및 항산화 물질인 파이토케미컬(Phytochemical)이 풍부하다”며 “믿을 수 있는 농가에서 생산하고 정직한 유통망을 거친 좋은 과일을 매일 적당량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강의 종료 후에는 참가자에게 올프레쉬 한남동 매장 쿠폰, 5만원 상당의 과일 이용권 및 조향란 대표의 저서 <과일 CEO> 등을 증정했다.

과일 태교 클래스를 성료한 올프레쉬는 업계 최초로 3S 시스템을 개발, 구매 성공률을 높여주는 과일 컨설팅 전문 브랜드다. 16년 경력 과일 소믈리에 조향란 대표가 강의를 통해 과일 선별의 중요성을 알리고 한의사, 교수로 구성된 과일 전문 자문단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고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올프레쉬(allfresh.co.kr, 1577-9185)로 하면 된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