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리번나이트 홈페이지
사진 = 세리번나이트 홈페이지

다이어트를 위한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세리번나이트의 'V라인 대란템' 이벤트와 함께 솔직후기가 화제다.

세리번나이트 측은 한글날인 9일, 단 하루만 '더블로 할인받은 V라인 대란템' 세리번나이트를 45% 가격 할인한 49,0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세리번나이트 회원에 가입하면 5,000원 쿠폰과 함께 6종의 더블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건강한 다이어트와 숙면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세리번나이트의 품평에 참여한 얼루어 품평단 100명 중 95%가 재구매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일부 소비자들의 내돈내산(내돈 주고 산) 솔직 후기도 관심을 얻고 있다.

유튜브에서 세리번나이트를 알게 됐다는 한 블로거는 "식탐이 많이 줄었다"면서 "화장실을 잘 가게 해준다. 많이 먹은 날은 배탈난 것처럼 아프고 평소에는 그냥 화장실을 다녀온다"고 했지만 "붓기가 딱 빠진다 이건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확실히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고 있는 요즘에는 더욱 좋은 효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SNS 이용자는 직접 구매한 배송박스 인증샷도 함께 올리면서 "포장이 이쁘고 휴대하기 편하다"면서 마찬가지로 "식단과 운동을 꼭 병행하라"고 권했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