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6:20 (수)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전개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전개
  • 김수빈 기자
  • 승인 2019.10.1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 =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이벤트 관련 이미지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엄마가 먼저 경험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종 선발된 100명의 예비맘을 대상으로 아기와 산모, 모두에게 좋은 영양만점 산양유아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직접 체험한 후기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작성자 20명에게는 일동후디스 유아식 구매 시, 상시로 20% 할인이 가능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혜택을 선물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관련 게시글에 산양유아식 체험단으로 선정되어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완료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0월 25일, 일동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 원유를 탈지하지 않은 상태 그대로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신선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옮겨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산양유는 소화가 잘 안되는 α-s1 카제인 단백질과 β-락토글로블린이 적고, 유지방의 크기가 우유의 1/20만큼 미세하고 소화흡수가 빠른 MCT가 풍부해 아기들이 보다 쉽게 소화할 수 있다. 또한 면역, 성장, 두뇌 등에 좋은 모유 기능 성분과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키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약 10배 이상 함유돼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임신수유기 엄마의 영양 공급이 아기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단백질과 칼슘,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영양소는 물론, DHA, 올리고당 등이 풍부한 ‘후디스 산양유아식’으로 엄마와 아기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예비맘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뛰어난 영양설계와 제품력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