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01:34 (수)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이 10월간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이 10월간 이벤트 진행
  • 윤정환 기자
  • 승인 2019.10.1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더박스 등 임신·출산 축하 선물 및 서비스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매일유업은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10월 한 달 동안 국내 최대의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2019~20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다.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유업 여직원들이 고민해 선정한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임산부 영양 제품을 경품으로 구성했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는 '육아의 아빠 효과'를 주제로 한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아빠의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

또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1박 2일 태교여행인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매일유업 만월여행’은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부의 태교여행으로, 매 회 유익한 프로그램과 차별화한 출산 축하 선물로 워너고 여행으로 알려졌다. 26일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진행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닷컴’에서 16일 저녁 6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아빠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특별한 응원을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