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릴레이 프로모션 일환으로 프리미엄 삼겹 메뉴인 ‘차돌삼겹’ 무료 쿠폰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전원에게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차돌은 기존의 이차돌 플러스친구 계정을 추가한 고객을 비롯해서, 10월 중 이차돌 카카오톡 채널 공식 계정을 신규 추가한 전원에게도 1인당 5,900원 상당의 차돌삼겹 쿠폰을 일괄 발송한다. 쿠폰은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차돌 전 매장에서 한 테이블 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지난달 이차돌은 신메뉴 ‘와사비크림완자’ 출시를 기념해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프로모션은 마니아층을 두텁게 형성하고 있는 ‘차돌삼겹’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맛볼 수 있도록 쿠폰을 배포하고, 향후에도 카카오톡 채널 친구에게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이차돌의 대표 메뉴는 차돌박이로 알려져 있지만, ‘차돌삼겹’ 또한 마니아층이 두터운 메뉴로 일명 ‘히든 메뉴’라고도 불린다. 생산량이 약 5% 밖에 되지 않는 ‘삼겹 양지’ 부위를 사용했기 때문에 시중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저렴한 라인의 삼겹 양지와 구분된다. 

설명에 따르면 차돌삼겹은 지난 9월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와사비크림관자’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맛의 궁합이 좋다. 

이차돌 관계자는 “지난 달 와사비크림관자 출시 기념 이벤트에 이어, 히든 메뉴인 차돌삼겹을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도록 2차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릴레이로 향후에 진행될 카카오톡 채널 3차 이벤트 또한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