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08 23:34 (일)
'LG V50S ThinQ'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
'LG V50S ThinQ' 출시 기념 고객 초청 행사
  • 강성덕 기자
  • 승인 2019.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오후 ‘밀레니엄 힐튼 서울’서 V어워즈 시상식
수상자에 의전 차량· 상패·V50S ThinQ 제공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LG유플러스 행사에 참석한 고객과 LG V50S ThinQ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통해 ‘손연재의 명품바디라인 만들기’를 체험하고 있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LG유플러스 행사에 참석한 고객과 LG V50S ThinQ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통해 ‘손연재의 명품바디라인 만들기’를 체험하고 있다.(사진 LG유플러스 제공)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LG V50S ThinQ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오후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LG V50S ThinQ를 소개하고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이 행사에는 LG전자 V시리즈 사용 고객을 시상하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프로그램과 신규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손연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었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LG V50S ThinQ 예약가입사이트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한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는 2만여명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은 ▲‘유플러스VIP상’ 1명 (현재 V시리즈 사용 중인 최장 기간 LG유플러스 사용 고객)▲‘VIP매니아상’ 1명 (가장 많은 V시리즈 사용 고객) ▲‘VIP패밀리상’ 1명 (V시리즈 사용 중이며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하는 가족결합 이용 고객) ▲‘VIP챌린저상’ 3명 (LG전자 휴대폰 3년 이상 사용자 중 추첨) 등 총 6명을 시상했다.

V어워즈 수상자에게는 행사 장소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로 편히 오고 갈 수 있도록 의전 차량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기념 상패와 함께 VIP매니아상·유플러스VIP상·VIP패밀리상 수상자에게는 LG V50S ThinQ 단말기를, VIP챌린저상 수상자에게는 LG전자 뷰티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VIP패밀리상을 수상한 황진구(44세, 직장인)씨는 “의전 차량부터 호텔 코스요리까지, 가족 모두 LG전자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덕분에 오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역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LG유플러스”라고 밝혔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3층 야외테라스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LG유플러스 김남수 IMC전략담당은 “LG V50S ThinQ의 출시를 맞아 그 동안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