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사진: InStyle, tvN 'SNL 코리아')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최자는 19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그는 "여러 개인적인 상황으로 인해 계속되는 의혹에도 불구하고 속 시원한 해명을 하지 못하고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이어 "입에 담지도 못할 정도의 악성 댓글과 루머로 인해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받고 힘들어하고 있는 그 친구(설리)에게 저와의 관계가 또 다른 고통의 원인이 되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침묵만이 답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레 발전하고 있는 단계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 측은 "두 사람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되었고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한다. 두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이제서야 인정했네",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이렇게 오랫동안 부인할 필요는 없었는 거 같은데", "설리 최자 열애 공식 인정, 예쁘게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나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