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잘론내츄럴
사진제공 = 잘론내츄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주)잘론네츄럴(대표이사 주영)은 4일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김포시의 복지시설을 돕기 위한 기부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물품은 총 2억 4천만 원 상당의 조명으로, 김포복지재단을 통해 김포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주 영 대표이사는 “김포시는 물론, 전국 각지의 많은 어려운 이웃들을 환하게 밝혀줄 조명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잘론네츄럴 또한 ‘조명’과 같이 많은 사람들에게 빛나고 활기찬 삶을 선물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꾸준히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잘론네츄럴은 ‘인류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과 건강한 자연에 힘쓰며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사명으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온 네츄럴 바이오 천연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지난 9월 27일 나주시 장애인 체육대회에 자사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인기 제품인 건강 드링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를 기부했고 작년에는 미혼모지원네트워크와 서울재활병원에 각각 1천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한편, 대표 브랜드로는 정직하고 바른 원료만을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드는 온가족 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엄격한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여성의 건강과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전문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디 힐’,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천연카페인 아르기닌 제품 브랜드 ‘에이트타임’, 그리고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습관을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가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